2010년 2월 1일 월요일

미유키치 풍년

 

듀라라라! 의 목없는 라이더 셀티의 CV가 4화에서 밝혀졌습니다. 사와시로 미유키 상.
이로서 저는 테가미바치의 라그, 너에게 닿기를의 야노, 싸우는 사서의 미레폭, 듀라라라의 셀티로 일주일에 네 번 사와시로 미유키 상과 만나게 됩니다.

 

 

 

 

 

미유키치, 너도 사채 썼냐!!!!

 

 

4화는 신라 원맨쇼였습니다. 쥰쥰, 꼭 드라마시디 녹음하는 것 같았겠어요.

 

 

 

 

목이 남아날까 걱정되는 업계중견. 달릴 땐 달리더라도 밥은 꼭꼭 챙겨먹자.

댓글 6개:

  1. 예전이나 지금이나 허벌나게 달려주시는 미유키치. 다른 점은 조연에서 주연 역할이 많아졌다는 것과 본격적으로 라디오 퍼스널리티를 맡으시기로 결정했다는 것이려나요.

    이러나 저러나 할렐루야입니다.

    p.s. 해부하는 장면에서 기겁했어요. (...) 점점 작품의 정체성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답글삭제
  2. 셀티가 미유키치였군요. 1화 보고 라인업 해놓고는 방치플 중입니다ㅋㅋ; 언능 또 따라잡아야지요! 헉헉orz

    미유키치 풍년...

    한창 아상+호시 풍년이었던 때가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아련한 옛날이여~(...)

    답글삭제
  3. @미누샤 - 2010/02/01 10:46
    제가 안보는 작품들까지 합하면 지금 몇작품이나 레귤러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애니 외의 일까지 합하면 거의 매일 두타임 빽빽하게 뛸 텐데 건강 조심했으면 좋겠네요.

    작품의 듀라라라는 듀라한에서 따온 것인가 봐요. 아일랜드는 과연 요정의 땅;

    답글삭제
  4. @슈짱 - 2010/02/01 23:05
    언능 따라잡으세요. 재미난 캐릭들이 많아서 듣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봄에 하는 우라보쿠가 오랜만의 아상+호시상이지요. 비록 캐스트표의 끝과 끝이지만 ㅠ.ㅜ 호시상의 호시타임은 지금 생각해도 래전드예요.

    답글삭제
  5. 아앗;ㅁ;듀라라라가 벌써 저리 진행을 하고 있네요..

    전 듀라라라 보기 전에 바카노부터 봐 주는게 더 좋다라는 이야기를 흘려듣고...요즘...바카노부터 보고 있답니다 ㅠ_ㅠ

    근데 바카노가 초반부터 제 마음을 휘어잡지를 못해줘서(...)밀리고 있어요...그냥..듀라라라부터 봐버릴까 생각중이랍니다....흑흑...ㅠ ㅠ

    답글삭제
  6. @토리☆ - 2010/02/03 21:56
    앗 그런가요. 그러고 보니 작가가 같네요. 등장인물은 완전 다르던데 같은 세계관인가봐요.

    영 밀리면 그냥 보시고 싶은 것부터 보세요. ^^('건담은 역시 79년 건담부터 봐야지, 애니팬이라면!'의 주박에 걸려 건시드, 더블오 다 놓치고 아직 79년 건담도 못보고 있는 1인)

    답글삭제